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애드센스 및 블로그운영

[애드센스] 광고 고르기, 광고 심사하는 방법, 외국광고 차단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리클레스 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에 대한 한가지 팁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았으면, 사람들이 많이 클릭을 해야 계정에 수입이 올라갑니다. 단순 노출만 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클릭하게 하기 위해선 다수에게 흥미를 끌만한 광고가 내 블로그에 노출되어야 겠죠?

 

이를 위해 애드센스엔 광고를 차단, 그리고 허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심사센터

먼저 애드센스 메인 홈에 들어가주세요.

구글애드센스

그리고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 심사센터 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다 심사를 마쳤기 때문에 1개 밖에 나오지 않네요 :-)

그러면 위와 같이 광고 검토가 필요한 목록이 나옵니다. 저는 이미 심사를 했기 때문에 1개 나오네요.

자 이제 노출하고 싶은 광고는 검토를 하시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는 차단 하시면 됩니다.

 

위 금지 표시를 한번 누르시면 해당 광고는 차단됩니다. (케이카 미안..)

 

차단된 상태입니다. 여기서 다시 허용하고 싶다면 빨간색이 된 금지표시를 한번 더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검토됨으로 표시된 광고 라는 문구와 함께 검토가 완료됩니다.

 

한꺼번에 다 검토하거나 차단하고 싶다면 광고 좌상단에 체크를 통해서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이것도 선별해서 클릭해야되기 때문에 귀찮긴 합니다. 제 경우엔 300개정도씩 우선검토해야될 광고가 있더라구요 ㅠㅠ..

 

 

#외국광고차단

일반적으로 티스토리의 경우 한국 유입이 대부분 입니다. 당연히 한글로 적는 포스팅이다보니..

이럴때 굳이 영어나 일본어 등..의 광고는 노출되지 않는 편이 낫겠죠?

 

이런것들을 우선 차단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검색창부분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언어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어광고, 일본어광고 등 선택하신후 적용을 누르면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영어광고만 딱 검색할 수 있습니다. 위 광고를 모두 차단하고 싶으시다면 차단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도미노..같은 경우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경우고 한국광고인데도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잘 살펴보시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