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김자반 철판볶음밥 후기(편스토랑 씨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리클레스 입니다.

오랜만에 편스토랑 제품 먹어봤습니다. 최근 방송자체가 끌리지 않아서 보지 않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7월에 나온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후기가 괜찮아서 최근에도 나름 보급이 잘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출시제품들은 초반에 조금 나오다가 찾기 힘든데, 이 제품은 꾸준히 진열되어 있어서 찾기가 쉬우실 겁니다.

 

#김자반 철판볶음밥

이제 모두 아시겠지만 편스토랑 제품은 편의점CU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같은거 있는 곳에 가시면 잘 안보이게 쌓여있을거에요.

한결같은 편스토랑 용기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구성품 보시면 풍성해서 가격이 이해가 가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좀 비싼가? 싶기도 하고..?)

 

#구성품

구성품입니다.

종이를 잡아당기시면 철판용기가 나옵니다. 참고로 철판용기는 직가열, 전자렌지 가열 모두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조리과정상 직가열할 일은 없습니다.

용기안에 햇반, 김자반, 참기름, 볶음밥소스가 있습니다. 꽤 푸짐한 편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김자반의 경우 작아보이시는데, 안에 양이 엄청 많습니다.  밥 위에 쏟아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하하

 

#조리법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구성품 중 철판용기에 밥과 볶음밥소스를 넣으시고 간단히 비벼주세요.  (전 깜빡하고 비비진 않았습니다만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종이용기를 끼우시고 전자렌지에 3분정도 조리하시면 끝입니다.

 

소스뿌리고 전자렌지 넣기전.

전자렌지에서 3분돌리신 후 (전자렌지 돌린 후 용기가 뜨거우니 주의해주세요)

김자반, 참기름을 넣고 비벼주시면 완료입니다!

 

김자반양이 상당히 많은편 입니다.

 

#시식

정말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맛은,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철판쭈꾸미 먹은 후 사장님께 "밥 비벼주세요"하고 김자반, 참기름 넣고 비빈후 먹는 볶음밥 맛 입니다.

이경규님 께서 정말 잘 개발하신 것 같아요. 한번씩 이 볶음밥 맛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때 사먹기 딱일 것 같습니다.

단점은,

양념과 김자반만 들어가다보니 식감이 단조롭습니다. 그냥 양념비빈 식감입니다. 소스가 맛이 없진 않은데 뭔가 추가적으로 더 넣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햄이나.. 돼지고기 같은거 섞어 먹으면 맛있을 듯)

보기엔 빨간밥이라 매워보이실지 모르지만 매운맛은 전혀 없습니다.

양은,

햇반 큰그릇 1개 넣은 양이라 부족한 양은 아닙니다. 남자분이시면 작은 컵라면 하나 같이 먹으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 3,500원

맵기 0%

양 넉넉

재구매의사 50%?

반응형